관리 메뉴

내 안의 여신찾기

[10월의 이야기 정원] 이지혜 게임 함께 하기 본문

여성들의 함께 말하기/이지혜 게임하기

[10월의 이야기 정원] 이지혜 게임 함께 하기

고래의노래 2020. 10. 3. 15:19

* '이야기 정원'은 책읽는 정원의 책방지기들이 한 달에 한번씩 자신의 서가 주제와 관련하여 기획, 진행하는 모임입니다. 이번 달 '이야기 정원' 모임지기는 고래입니다.

[이지혜 게임]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여성인 '이지혜'라는 캐릭터의 인생 시뮬레이션 보드게임입니다.
유년기, 청소년기, 장년기, 노년기를 거치며 '이지혜'는 대한민국 여성들이 겪는 여러 인생 과정들을 통과합니다. 인생의 교차점마다 조언을 해주는 주변인들이 있습니다. 주변인들의 조언에 따라 이지혜는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고 자존감이 상승하기도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이지혜'와 그 '주변인물'들을 역할을 맡아서 게임을 하게됩니다. 목표는 '이지혜를 끝까지 살리기'입니다. 어떤 캐릭터가 마지막에 혼자 승리하는 방식이 아니라 이지혜의 결말에 따라 개임 전체가 실패할 수도 성공할 수도 있는 것이죠.

[이지혜 게임]을 하며, 인생의 고비마다 흔들리고 방황하는 이지혜에게서 우리의 삶 또한 비춰보고, 여성의 생애주기를 보여주는 책들도 만나봅니다. '대한민국에서 여성으로 살아남기!' [이지혜 게임], 어떠신가요? 책읽는 정원에서 함께 해요.

- 일시 : 10월 17일 (토) 저녁 6시 30분 ~ 8시30분
- 참가비 : 5,000원 (당일 책읽는 정원에서 책구매시 참가비만큼 차감됩니다.)
- 대상 / 정원 : 14살부터 / 5명
- 모임지기 : 여성의 삶과 글 서가의 책방지기, 고래
📍신청 : https://forms.gle/N9WvvDVhhVuEYiVBA

#여성주의책모임 #페미니즘모임 #책 #책스타그램 #책추천 #책읽기 #독서모임 #책모임 #책읽는정원 #책방 #동네책방 #동네서점 #양재동 #양재동책방 #독립서점 #서점 #여성주의모임 #이지혜게임 #페미니즘보드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