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 안의 여신찾기

[내 안의 여신을 찾아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본문

여성들의 함께 읽기/옛이야기와 여성

[내 안의 여신을 찾아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고래의노래 2023. 4. 12. 17:20

의왕시 내손동 중심의 문화사업인 갈미문화마을의 책축제 한 꼭지로 의왕시 청계동 사통이네 도서관에서 [내 안의 여신을 찾아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여신과 나의 연결이 궁금하다면 꼭 만나요~ ^^


2023 갈미문화마을 책축제 프로그램 1차
[내 안의 여신을 찾아서] 참가자 모집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사통이네에서 갈미문화마을 책축제가 진행됩니다. 올해의 주제는 '이야기'입니다. 사통이네에서는 '여성들의 삶 이야기'를 신화, 관계, 예술작업과 연결하여 4회에 걸쳐 나눠보려고 해요.
첫번째로 신화 속 여신이야기를 통해 여성으로서의 나의 삶을 바라보는 시간을 마련합니다.


🧝‍♀️여성으로서 내가 갖는 힘은 무엇이고 겪어야할 어둠은 무엇일까요? 지금 나는 그 사이의 어디쯤 와 있을까요?
신화가 여성에게 전하는 원형적 메세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신화 속 여신들과 나의 삶 이야기를 포개며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일시: 2023년 4월 28일(금) 오전 10시~12시
📍장소: 사통이네책마당(의왕시 청계로 156)
📍참가비 : 무료
📍대상 및 인원: 성인 총 10명
📍참여 신청: 이 글에 덧글로 신청
📍강사 : 윤주애(고래) / 여성, 영성, 온전한 삶을 키워드로 품고 여성들의 이야기 모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이후 12시부터는 '[__]하는 새 여자'의 오픈파티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곧 공지하겠습니다!
*모임제목과 같은 책 '내 안의 여신을 찾아서'을 읽고 오시면 더 풍성한 시간이 될 꺼예요. 
*사통이네는 주차가 어렵습니다. 걸어 오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