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내 안의 여신찾기

작은 동네책방 '새와 우물'이 문을 열었습니다. 본문

모임와 책방 안내

작은 동네책방 '새와 우물'이 문을 열었습니다.

고래의노래 2025. 3. 18. 14:54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에 작은 동네책방 '새와 우물'이 문을 열었습니다.

함께 책을 읽고 삶을 이야기나누면서 꿈꾸었던 공간을 책방이라는 형식으로 꾸려보려합니다.

’새와 우물‘은
새처럼 땅과 하늘(빛)을 잇고,
우물처럼 땅과 지하(어둠) 사이를 잇는
인간 존재에 대해 탐구하는 책방입니다.

사회, 심리, 철학, 종교, 문학, 예술, 과학 등 여러 분야의 책들을 소개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 도서도 판매해요.
여성의 삶과, 영성적 삶이라는 주제에도 계속 집중하면서,
9년간 계속 진행했었던 여러 이야기 모임들은 책방 공간에서 이어갈 예정입니다.

 

★ 책방에 없는 책은 주문 가능합니다. 또한 10권 이상의 구매 시에는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청계동 안에서 원하시는 장소로 배달도 가능하니 책 공구하실 때 많이 이용해주세요!

★ 공간대여도 가능합니다. 인원에 상관없이 시간당 1만 5천원의 대여비를 받습니다. 음식과 음료를 가져와서 드실 수 있으며 미리 책방 냉장고에 차갑게 저장해두실 수 있습니다.

★ 또한 새와 우물은 다양한 책, 문화 모임을 응원합니다. 나만의 모임을 펼치길 원하시는 분들께 공간대여비를 할인적용해 드립니다. 문의주세요.

책주문과 공간대여는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litt.ly/saewoomool_books


책방 새와 우물이 책모임에서 시작되었던 만큼, 이제 새와 우물에서 책모임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책방 인스타그램과 카톡채널, 네이버블로그 팔로우로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ewoomool_books
- 카톡채널 : http://pf.kakao.com/_Snknn
-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saewoomool_books

반응형
Comments